상장사 30%, 52주 신저가…K증시 엑소더스

  

심새롬 중앙홀딩스 커뮤니케이션팀 기자 시리아는 원래 축복받은 땅이었다.

세계보건기구(WHO) 아델하이트 마르샹 비상대책관은 7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이사회 회의에서 튀르키예의 경우 위기에 대응할 역량을 갖추고 있지만 시리아에서는 인도주의적 지원 필요성이 큰 상황이라고 말했다.이 참혹한 삶에 지난 6일(이하 현지시간) 금세기 최악 수준의 연쇄 강진이 찾아왔다.

상장사 30%, 52주 신저가…K증시 엑소더스

그나마 고향에 남은 사람들은 절반 이상이 거주지 불명 상태로 살아간다.이 와중에 정부를 통한 구호 승인만을 고집 중인 시리아 독재정부의 태도가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이후 시리아의 현대사는 비극으로 점철됐다.

상장사 30%, 52주 신저가…K증시 엑소더스

유엔은 지난해 6월 발간한 난민보고서에서 시리아 난민 규모가 680만 명으로 세계 1위라고 집계했다.국민은 14년째 전쟁에 시달리고 있다.

상장사 30%, 52주 신저가…K증시 엑소더스

시리아는 유일한 민간 구호물자 공급로였던 북부 국경 일대 도로마저 이번 지진으로 다 잃은 상태다.

이슬람 무장단체(IS) 결성 등의 영향으로 2011년 내전이 터졌고.나라를 가로지르는 유프라테스강 인근은 선사시대부터 풍요로웠다.

2위 베네수엘라(460만 명).이 와중에 정부를 통한 구호 승인만을 고집 중인 시리아 독재정부의 태도가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 아델하이트 마르샹 비상대책관은 7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이사회 회의에서 튀르키예의 경우 위기에 대응할 역량을 갖추고 있지만 시리아에서는 인도주의적 지원 필요성이 큰 상황이라고 말했다.8배 크기 나라에서 사회주의 정권이 수립·운영되는 와중에 쿠데타.

541




Flink  :  

Link  :  

> [뉴욕환시] 달러화, 미국·멕시코 관세 협상 타결 상승아파트 경비 아저씨가 대학교수였대요…갈 곳없는 5060[사설]못 미더운 전기차, 더 못 미더운 전기차 정책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아야톨라의 나라· 이란‘트럼프 스톰’ 韓경제 강타… 금융-내수-수출 모두 흔들김태원 대표 기존 금융시장 품은 새로운 가상화폐거래소 만든다SCMP "트럼프-시진핑 G20 회동, 공식 만찬 가능성"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헤데라 해시그래프, 오라클 출신 리오넬 초크론 CPO로 영입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바다를 육지같이, 이쓰쿠시마 신사비트코인 ETF 둘러싼 시장의 동상이몽…조만간 vs 시기상조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다산 정약용은 기술을 사랑한 융합의 대가"中 포선, 세계 최고 여행사 토머스 쿡 인수 협의"광화문 월대 복원 그 후홀컵으로 볼이 한번에 쏙 들어가는 에이밍 노하우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가상화폐 시장 상승 전환...이오스 30% 급등[경제계 인사]SK스퀘어 대표 한명진씨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미국이 유럽보다 더 역동적인 까닭中증시 상승폭 확대…선전 3%ㆍ상하이 2.1%↑(14:09)17세 때 만난 도산 안창호…104세 김형석, 그때 인생 바뀌었다경제에 대세는 있어도 영원은 없다보스코인, 페이익스프레스와 가상화폐 스왑 추진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가상화폐 시장 상승 전환...이오스 30% 급등